본문 시작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3차) 안내(04.16. ~ 04.18.)
- 재무과
- 조회 : 1212
- 등록일 : 2018-04-09
1. 등록대상 : 분할납부 승인자
2. 납부기간 : 2018. 4. 16.(월) ~ 4. 18.(수) 6시 ~ 23시까지 (단, 4. 18.은 6시 ~ 16시까지)
3. 납부은행 : 농협(중앙회 및 단위농협)
4. 납부방법 :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폰뱅킹, 농협방문 납부
5. 고지서출력기간 : 2018. 4. 14.(토) 10시 ~ 2018. 4. 18.(수)
6. 고지서출력방법 : 대학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금관리 →분납고지서출력("3차" 선택)
7. 납부확인방법 : 납부 다음날 대학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 수납확인
※ 등록금 분할납부를 신청한 자가 휴학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분할납부기간 내에 등록금 미납 시 1회에 한하여 해당 회차 미납금이 다음 회차로 이월됩니다. 단, 등록금 2회 미납 시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