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한국교통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쉐어하우스를 오픈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한국교통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쉐어하우스를 오픈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한국교통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쉐어하우스를 오픈합니다
작성자 전* 영 등록일 2019-06-18 조회 2138
첨부  
안녕하세요.
"글로벌 쉐어하우스" 입니다.

그동안 충주에는 쉐어하우스가 없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기숙사 또는 원룸에서 생활을 했었죠.

이번에 한국교통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여성 전용 쉐어하우스를 오픈합니다.

"원룸, 기숙사가 아닌 아파트에 산다."

쉐어하우스는 다수가 한 집에서 살면서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인 침실은 각자 따로 사용하지만, 거실ㆍ화장실ㆍ욕실 등은 공유하는 생활방식을 말합니다.

쉐어하우스에 대한 기본 사항은 아래 블로그 포스트를 보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matehouse7/221560600415


"글로벌 쉐어하우스"는 1인실과 2인실로 구성이 됩니다. 대형 아파트라 공용부분도 넓고, 학생들이 걱정하는 보안 문제도 전혀 없습니다.
(가격도 원룸에 비해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 쉐어하우스는 중대형 아파트를 이용해서 여학생들이 가장 걱정하는 보안문제, 주거의 쾌적성, 각종 편의시설, 넓은 공용공간, 저렴한 비용으로 생활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당당하게 나 아파트 살아요라고 이야기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다른 지역의 대학생들을 위한 쉐어하우스를 현재 5개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 경험에 의해서 여대생들에게 꼭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드립니다.


한국교통대학교 원룸, 충주원룸, 한국교통대학교기숙사 이용하시는 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matehouse7/221560567407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블로그 포스팅을 보셔도 되고 전화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많은 연락 바랍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