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교제공 채용정보

취업성공지원과

본문 시작

[한국로슈진단] 채용공고

  • 취업창업지원과
  • 조회 : 170
  • 등록일 : 2017-10-16

[채용공고  내용] 

 

·  포  지  션 : Workflow Consultant (계약직, 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음)

·  제출 마감 : 10월 25일 24시까지

·  제출 방법 : 자기소개서  이력서를 1부의 파일로 메일 접수 (seoul.hr_diagnostics@roche.com)

 

 

 

 

[한국로슈진단 회사 소개]

 

F. Hoffmann-La Roche는 창립자인 Fritz Hoffmann-La Roche에 의해 1896년 스위스의 Basel에서 창립한11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 Health Care 그룹입니다. 로슈그룹은 제약과 진단을 그 핵심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80,000여명의 직원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로슈그룹의 핵심 사업분야 중 한 부분인 로슈진단은 1968년 설립한 이후에 혁신적인 제품과 신기술로 전세계 체외 진단업계의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는 진단용 의료기기  시약 전문회사입니다.

로슈진단의 국내 현지 법인인 한국로슈진단은 진단검사의학 (Professional Diagnostics), 분자 진단(Molecular Diagnostics), 당뇨진단(Diabetes Care), 조직병리분야(Tissue-based Diagnostics)의 진단사업부로 이루어져 있으며 국내 진단시약업계의 Primary Company로써 국내 진단업계의 발전과 성장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슈진단은 직원 개개인의 다양성과 개성을 존중하고 열린 소통을 하는 기업 문화와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2015년에 에이온휴잇(Aon Hewit)이 선정한 ‘한국 최고의 직장’으로 Best employer 수상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