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및 반환 안내
- 물리치료학과
- 조회 : 192
- 등록일 : 2017-10-23
1. 추가납부 및 반환 기간
구분 |
등록금 추가납부 |
등록금 반환 |
처리기간 |
2017.10.25.(수)~10.30.(월) /4일간 |
1차: 2017.10.30.(월) 2차 : 2017.10.31.(화) |
처리방법 |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납부 (추가납부기간 없음) |
1차 이후 2차는 종합정보시스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가 전체 입력되어야 반환 |
2. 참고사항
① (학과) 반환계좌 입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정보관리-정산관리-반환계좌관리
(기본적으로 학생이 입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② 추가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정보관리-등록관리-추가등록고지서출력
(추가등록금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다음날「추가등록금수납확인」에서 확인)
③ 추가등록금 미납시 추가신청학점은 자동 삭제됨을 학생들에게 공지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