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커뮤니티

본문 시작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및 반환 안내

  • 물리치료학과
  • 조회 : 192
  • 등록일 : 2017-10-23
2017-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및 반환 안내문(중간정산).hwp ( 66 kb)


1. 추가납부 및 반환 기간

구분

등록금 추가납부

등록금 반환

처리기간

2017.10.25.()~10.30.() /4일간

1: 2017.10.30.()

2: 2017.10.31.()

처리방법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납부

(추가납부기간 없음)

1차 이후 2차는 종합정보시스템상의 개인별 계좌번호가 전체 입력되어야 반환

2. 참고사항

(학과) 반환계좌 입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정보관리-정산관리-반환계좌관리

(기본적으로 학생이 입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추가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정보관리-등록관리-추가등록고지서출력

(추가등록금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다음날추가등록금수납확인에서 확인)

추가등록금 미납시 추가신청학점은 자동 삭제됨을 학생들에게 공지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