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한국교통대, 성균관대학교와 지역상생 업무협약 체결

  • 조회 : 910
  • 등록일 : 2019-08-16
5-성균관대학교 업무협약체결.jpg ( 3,129 kb)
한국교통대, 성균관대학교와 지역상생 업무협약 체결

한국교통대, 성균관대학교와 지역상생 업무협약 체결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지역상생협력단은 9일 대학본부 7u-Edu center에서지역상생협력을 주제로 성균관대학교 국정전문대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역상생과 동반성장에 관한 학술 연구와 교육, 학생교류 등에 상호 협력함으로써 대학의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를 연구와 교육을 통해 확산시킬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한국교통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대학의 역할과 기여를 다른 대학과 공유하고 체계화시키는 한편, 국립대학 육성사업과 LINC+ 사업 등 다양한 재정지원 사업을 바탕으로 지역상생을 위한 대학 간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한국교통대학교 지역상생협력단장 정주용 교수는우리 대학이 이번 대학 간 협약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대학의 역할과 기여를 전국적으로 확산시키고자 하며 이를 통하여 지역중심 국립대학의 역할과 의무를 더욱 확고하게 구축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전국의 명문 대학들과 지역상생을 위한 대학 간 협의체 구성해 지역상생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연구 인력을 교류하고, 이를 토대로 대학과 지역사회 간 상생협력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