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무한상상실 ‘생활 속 향기를 담은 캔들 DIY’ 프로그램 운영

  • 조회 : 1013
  • 등록일 : 2017-04-18
포스터.jpg ( 112 kb)
무한상상실 ‘생활 속 향기를 담은 캔들 DIY’ 프로그램 운영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 생활 속 향기를 담은 캔들 DIY’ 프로그램 운영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단장 박성준)에서는 419()부터 531()까지 매주 수요일에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충주캠퍼스 공동실험관 506호에서생활 속 향기를 담은 DIY’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캔들을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캔들의 틀, 색과 향 그리고 데코까지 본인의 취향에 맞는 새로운 캔들을 제작해 볼 수 있다.

 

   무한상상실 단장 박성준 교수는 “DIY의 묘미는 내손으로 직접 만드는 것인데 평소 관심을 가졌던 사람들이 참여해 독창적이고 다양한 작품을 제작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DIY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417일부터 무한상상실 홈페이지(http://www.ideaall.net - 프로그램 예약)를 통해 대학생 및 일반인 20명에 한해 선착순 접수할 예정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 전화(043-849-1641)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무한상상실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하는 범국민적 프로그램으로 지역 내 모든 사람들의 창의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아이디어를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는 팹랩(FAB LAB)과 팹카페(FAB CAFE)등 상상의 날개를 펼쳐 줄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 김지수 담당자(043-849-1641)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