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과학문화진흥센터, ‘의왕시 MAKER! 마블링 아트컵’ 무료체험 프로그램 진행

  • 조회 : 1034
  • 등록일 : 2017-09-15
과학문화진흥센터.JPG ( 124 kb)
과학문화진흥센터, ‘의왕시 MAKER! 마블링 아트컵’ 무료체험 프로그램 진행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과학문화진흥센터,

의왕시 MAKER! 마블링 아트컵무료체험 프로그램 진행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과학문화진흥센터 생활과학교실에서 916()~17() 이틀간 의왕시 MAKER! 마블링 아트컵무료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의왕시 백운호수에서 열리는15회 의왕시 백운예술제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료체험 프로그램은 의왕시민과 학생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을 이용한 시민들의 창작문화(MAKER 문화) 활성화를 위해 준비되었다.

 

한국교통대학교 생활과학교실에서 준비한 의왕시 MAKER! 마블링 아트컵프로그램은 마블링의 과학적 원리를 이용하여 나만의 창작그림을 그려 자신만의 독특한 머그컵을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으로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별도의 신청 없이 백운예술제 행사장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진행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내용은 한국교통대학교 과학문화진흥센터 홈페이지(http://www.ut.ac.kr/ysc.do)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한국교통대학교 생활과학교실은 의왕시와 한국과학창의재단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의왕지역의 과학문화 확산과 창조적인 과학기술 인재 양성을 위하여 2012년부터 한국교통대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다.

 

한국교통대학교 과학문화진흥센터장 박병준 교수는 국립대학교 전문인력들이 지역주민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의 활동의 기초가 될 수 있는 MAKER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목표를 밝혔다.

 

[자료문의] 043-841-5820/5822 담당자 이인정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