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충주 문화새마을금고 강칠원 이사장,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명예경영학박사 수여

  • 조회 : 1132
  • 등록일 : 2017-11-22
홈페이지용.jpg ( 666 kb)
충주 문화새마을금고 강칠원 이사장,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명예경영학박사 수여

충주 문화새마을금고 강칠원 이사장,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명예경영학박사 수여

 

국립 한국교통대학교가 평소 장학 및 문화 사업 등에 헌신하고 지역사회와 교육발전, 인재양성에 큰 공헌을 하고 있는 문화 새마을 금고 강칠원 이사장에게 명예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하였다.

 

이번 명예경영학박사 학위수여식은 1122() 대학본부 2층 세미나I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재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국원문화관에서 옴니버스 특강도 함께 진행되었다.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기성회 이사로도 활동했고, 지난달 20일 한국교통대 반기문 청년비전센터에 6천만원의 발전기금도 기탁한 문화 새마을 금고 강칠원 이사장은 매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여러 기관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또한, 지역경제의 뿌리가 되는 파산 위기 금고를 인수하여 사재투입무보수근무지역밀착형 운영 등으로 문화 새마을 금고를 1등급 금고로 끌어올렸으며, 일하는 충주시민큰상(1992) 및 내무부장관 표창(1995), 환경부장관 표창(1998), 행자부장관 표창(2001), 대통령 표창(2012), 일하는 모법 도민상 표창(2017) 등의 화려한 포상 경력도 가지고 있다.

 

한국교통대 김영호 총장은평소 지역사회 및 교육발전과 지역인재양성에 큰 공헌을 하시는 강칠원 이사장님에게 명예경영학박사 학위수여자로 적극 추천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발전 및 교육인재양성에 큰 힘이 되어 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자료문의] 043-841-5039 대학원 팀장 김헌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