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음성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영양·위생 산타클로스’ 방문 공연 진행

  • 조회 : 1174
  • 등록일 : 2017-12-26
KakaoTalk_Moim_6vwvINTR2v51tul2LpFKjL75UoLhRg.jpg ( 134 kb)
음성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영양·위생 산타클로스’ 방문 공연 진행

음성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영양·위생 산타클로스방문 공연 진행

 

   음성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한국교통대학교 김미현 교수)는 한국교통대학교 영양교육 동아리(영양만점) 학생들과 함께 지난 1222() 음성군 관내 8개 정회원 급식소 어린이 약 260명 대상으로 영양·위생 산타클로스상황극 이벤트 교육을 실시하였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본 상황극 이벤트는 달달산타 수염이 이상해라는 주제로 실시하여 음성군 어린이에게 당류 섭취 줄이기 및 물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어린이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당류가 많은 음료 대신 물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이를 일상생활에서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물병을 산타에게 선물 받았다. 또한 상황극 교육과 더불어 율동을 함께 하면서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분위기를 느끼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음성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김미현 교수는 영양·위생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통하여 회원 어린이들의 건강한 물 섭취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음성군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료문의] 043-873-0250, 음성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담당자 신지원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