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한국교통대, 2017학년도 6급 혁신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조회 : 1378
  • 등록일 : 2018-02-12
팀장워크숍1.jpg ( 93 kb)
한국교통대, 2017학년도 6급 혁신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한국교통대, 2017학년도 6급 혁신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이병찬)는 지난 28()부터 이틀간‘2017학년도 6급 혁신역량강화 워크숍을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최규봉 사무국장과 팀장 30여 명이 참석을 하였으며, 대학의 중견실무자로서 2주기 대학 기본역량 진단평가와 대학현안에 대한 문제인식 공유 및 자유토론이 진행됐다.

 

   한국교통대학교 최규봉 사무국장은 학령인구가 감소하는 위기상황에서 대학의 중견실무자인 팀장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시간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토론을 통하여 대학 발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제시해달라.”고 당부했다.

 

   자유토론에서는 장학금(외부, 발전기금)의 효율적 확충 방안을 비롯해 9개 과제에 대한 집중토론을 통해 구체적 대응방안을 마련하기도 하였다. 특히 참석한 팀장들은 발전기금 확충을 위해 11구좌 갖기를 결의하고 모든 직원이 동참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합의했다.

 

   또한, 앞으로 팀장회의를 정례화하여 대학의 역량강화에 적극 노력하기로 하였다.

 

   한편 워크숍에 참석한 충주생활관 팀장은이번 워크숍에서 대학기본역량 진단평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고, 여러 가지 현안에 대해 다른 부서와 의견 및 정보를 공유하는 등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이와 같은 자리를 자주 마련할 것을 제안했다.

 

[자료문의] 043-841-5653 사무국 총무과 담당자 이현진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