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취업창업지원과 이명인 취업지원관, 교육부 주관 직업교육 마스터플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장관상 수상

  • 조회 : 2104
  • 등록일 : 2018-04-11
KakaoTalk_20180411_101132397.jpg ( 246 kb)
취업창업지원과 이명인 취업지원관, 교육부 주관 직업교육 마스터플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장관상 수상

한국교통대 취업창업지원과 이명인 취업지원관

교육부 주관 직업교육 마스터플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장관상 수상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취업창업지원과 이명인 취업지원관이 교육부 주관 직업교육 마스터플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전국민 생애주기 진로교육‘Career Path 참여의 무제로 전 국민 대상 생애주기에 맞는 진로교육을 의무화하고 찾아가는 진로교육을 실시한다는 내용이다.


   이번에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한 이명인 취업지원관은 현재, 한국교통대 취업상담실에서 학생들의 진로 설정부터 취업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진로 및 취업 관련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으며,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년 맞춤형 직업심리검사, 취업역량 강화 캠프 운영, 찾아가는 취업상담실 등 학생들의 진로지도 및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국교통대 취업창업지원과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년 주기에 맞는 진로 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의 성공적 대학생활을 지원 할 계획이다.

 

[자료문의] 043-841-5798 취업창업지원과 팀장 노재현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