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소통광장

Welcome to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본문 시작

무한상상실, ‘청소년 메이커 양성’ 프로그램 운영

  • 조회 : 175
  • 등록일 : 2018-07-11
청소년 메이커 양성.jpg ( 142 kb)
무한상상실, ‘청소년 메이커 양성’ 프로그램 운영

한국교통대 무한상상실, ‘청소년 메이커 양성프로그램 운영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단장 박성준)이 충주시의 후원으로 724()부터 이틀간청소년 메이커 양성프로그램을 공동실험관 502호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친화도시 충주를 만들기 위해 아동권리 중 하나인 발달권(교육받을 권리와 놀 권리)을 향상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청소년 메이커 양성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의 주력이 될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상상을 3D프린팅, 아두이노 알아보기, 창의역사 메이커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 될 예정이다.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 단장 박성준 교수는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신나게 놀고, 배우고 싶은 것을 마음 껏 배울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참  가신청은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유선접수 : 043-849-1641)을 통해 대학생 및 일반인 20명에 한해 선착순 접수할 예정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교통대학교 무한상상실 전화(043-849-1641)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무한상상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최하는 범국민적 프로그램으로 지역 내 모든 사람들의 창의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아이디어를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는 팹랩(FAB LAB)과 팹카페(FAB CAFE)등 상상의 날개를 펼쳐 줄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문의] 043-849-1641 무한상상실 담당자 김지수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