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연구 설문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보상 편의점상품권 2000원 기프티콘) 글의 상세내용 『 연구 설문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보상 편의점상품권 2000원 기프티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연구 설문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보상 편의점상품권 2000원 기프티콘)
작성자 장* 규 등록일 2019-09-24 조회 1491
첨부  
안녕하십니까? 저는 충북대학교 대학원 심리학과 석사과정 장현규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개인이 물건을 소유하는데 갖는 가치관 및 자신의 가치를 어떻게 평가하는 지 등 개인이 가지고 있는 가치관 및 특성 등을 알아보고 연구해보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은 20대 성인을 대상으로 600명의 설문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대략 15분 내외가 소요될 정도의 설문입니다. 설문에 성실히 응답해주신 모든 분들께 2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선물 지급은 설문 안에서 연락처나 카카오톡 아이디를 기입하는 란에 자발적으로 기입해주시는 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선택사항이며 원하시는 분만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본 설문에 응답 내용은 절대적으로 비밀이 보장되며 학술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사용되지 않을 것을 보장합니다. 또한 선물지급을 위해 보내주신 연락처는 절대적으로 선물 지급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을 것이며, 선물지급이 완료되는 즉시 완전 폐기하여 유출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하겠습니다.



본 설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귀하의 성실한 답변은 연구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문은 네이버 설문링크에 들어가셔서 네이버 로그인을 하신 후 설문을 참여하실 수 있으십니다. 링크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시면 설문에 대해 다시 한 번 설명이 진행될 예정이며, 연구윤리 동의서도 꼼꼼히 읽어보시고 설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보상의 경우 연구자가 직접 일일히 카톡으로 기프티콘을 보내고있는 실정이기에 100명단위로 모일때마다 지급하고있어 지급이 바로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네이버 설문 참여 링크입니다. 참가시에는 1인 중복을 피하기 위해 네이버 로그인 후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으십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naver.me/FKsxQOml

(하이퍼링크가 되지 않는 관계로 직접 복사하셔서 인터넷 주소창에서 들어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