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ChatGPT 사용안해보셨으면 유료로 바뀌기전에 꼭 사용해보세요 글의 상세내용 『 ChatGPT 사용안해보셨으면 유료로 바뀌기전에 꼭 사용해보세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ChatGPT 사용안해보셨으면 유료로 바뀌기전에 꼭 사용해보세요
작성자 류* 영 등록일 2023-02-26 조회 371
첨부  
ChatGPT 꼭 사용해보세요.

요즘 ChatGPT가 유행이죠? AI, 그리고 검색엔진이 사라진다는 얘기로 많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수억개의 빅데이터를 이용해 질문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추출해나가고 딥러닝방식을 이용해서 점점 진화하면서 사람과 자유롭게 대화하고도 있는데요.

챗GPT가 나오면서, 현재 엔비디아의 주가가 14%오르기도 했어요. ChatGTP는 구글의 대항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영상만들기부터 시작해서, 그림그리기, 코딩하기, 과제해주기, 논문 찾아주기, 자료 정리하기 등 수많은 기능들을 사람을 대신해서 하고 있습니다.

만약 유료로 전환된다고 하는 챗GPT 사용안해보셨다면, 전환되기전에 무료로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사용방법 회원가입 등에 대한 내용은 다음글을 통해 자세하게 참고 가능해요.

chatgtp 사용법 앱 어플 회원가입 챗GPT 이용하기/a>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