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2학기원룸빈방있어요 글의 상세내용 『 2학기원룸빈방있어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 주거정보 ] 2학기원룸빈방있어요
작성자 이* 정 등록일 2021-06-04 조회 957
첨부  
2학기 전면대면수업을 앞두고 2학기 방구하시는 분들께 탑타운2동원룸을 소개드려요.

완전한 풀옵션 원룸입니다.
♡ 방에는 에어콘, 침대, 옷장, 책상, 의자, 책꽂이, 암막커튼, 침대커버 등 완비
♡주방에는 냉장고 , 전자렌지, 식기건조대, 도자기그릇2인세트, 물컵 등 완비
♡욕실에는 세탁기와 수건장 슬리퍼 등 풀옵션 으로 입주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계단옆 테라스에는 시원한 나무그늘에 야외테이블이 있어 분위기 좋은 야외카페처럼 차한잔 하며 쉴수있고요.
♡뒷마당에는 상추등 쌈채소를 키우고 있으니 필요하실때 마음껏 드셔도 된답니다.

♡ 주방, 욕실, 큰방이 분리형으로 쾌적하고 조용하며, 편안하고 cctv, 도어락현관문으로 안전합니다. 인터넷 , 수도, 온수는 24시간 제공됩니다.
♡1층 출입구 옆에 정수기가 2대 설치되어 있어서 무거운 생수병 사다 나르지 마시고 필요할때마다 물병에 받아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드시면 됩니다.

빈방이 몇개 안남았지만 괜찮겠다 싶으신 분은 어서 어서 찜해주세요~^^

♡ 연락처: O1O-9490-1002 언제든 궁금한 점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 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대소원면 모단길 9

감사합니다~

탑타운2동 https://cafe.naver.com/top2dong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