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중등부 영어 보조선생님을 모십니다 글의 상세내용 『 중등부 영어 보조선생님을 모십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 아르바이트 ] 중등부 영어 보조선생님을 모십니다
작성자 김* 아 등록일 2019-04-12 조회 1619
첨부  
서영학원에서 영어선생님을 모십니다.

이 글을 게시하는 저는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본 학원에서 9년째 강의중인 영어강사로써, 저의 업무를 도와주신 영어 보조강사님을 구하고자 합니다.

현재 대학 3학년 이상의 학생분들을 대상으로 모집중이며, 근무는 대략 오후 5시에서 10시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선생님께서는 근무 시작 후 약 3개월 간은 저를 도와 중학교 학생들의 교과서 채점과 더불어 학생들의 간단한 질문에 응답해주시면 됩니다. 3개월 정도의 기간이 지나 학원 수업 방식이나 흐름에 적응이 되신 후에는 본격적으로 영어 강의를 시작하시게 됩니다.

영어 강의에 뜻이 있으신 분이시라면 강의 경력이 우수한 다양한 선생님들이 강의하시는 본 학원에서 강의를 익혀 시작하시는 것이 아주 유익하리라 생각됩니다.

꼭 영어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저희의 조건에 적합한 여러 대학생분들의 문의와 지원을 언제든 환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010 / 9408 / 7430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