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커뮤니티

본문 시작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접종 출석인정제 운영 알림

  • 유아교육학과
  • 조회 : 450
  • 등록일 : 2021-08-27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안).hwp ( 24 kb)
(공문)2021학년도 2학기 대학 학사 운영 및 방역 관리 방안 송부.pdf ( 59 kb)
(붙임1) [교육부 08-09(월) 14시30분브리핑시보도자료] 2학기 학사운영 방안, 단계적 등교확대를 통한 교육회복(0809).hwp ( 588 kb)
(붙임2) 대학 2학기 학사 운영 및 방역 관리 방안_대학 안내용.hwp ( 3,744 kb)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종이 증명서, 전자 증명서, 예방접종 스티커에 대한 발급방법, 사용방법.pdf ( 762 kb)
1. 관련
가. 한국교통대학교 학칙 제104조 및 한국교통대학교 학사운영 규정 제77조
나. 교육부 대학학사제도과-9288(2021.08.10.) 「2021학년도 2학기 대학 학사 운영 및 방역 관리 방안 송부」
다. 학사관리과-5539(2021.08.26.)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접종 출석인정제 운영 계획(안)」

2.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18~49세 청장년층에 대한 백신접종(1차: 8.26.~9.30.)이 이루어짐에 따라, 백신 접종 학생들의 출결사항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백신접종 출석인정제를 운영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고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1, 2차 백신을 접종한 재학생
나. 신청기간: 2021. 8. 30.(월) ~ 12. 18.(토)
다. 신청방법: 접종당일 및 접종 후 1일까지 이상반응*이 있는 학생은 본인이 수강하는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기본 증빙서류** 제출하여 출석인정 요청
* 이상반응: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 발적,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복통, 설사, 관절통, 알레르기 반응 등
** 기본 증빙서류: 예방접종 관련 문자나 카카오톡 알림톡,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라. 세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 참고 (붙임1 참고)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 1부
2. 관련 공문 1부
3. (참고자료)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서식1) 1부
4. (참고자료) 예방접종증명서(서식2) 1부
5. (참고자료)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