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학생상담센터, 재학생을 위한 ‘마음약국-청춘포토’ 프로그램 진행

  • 조회 : 235
  • 등록일 : 2022-09-28
학생상담센터, 재학생을 위한 ‘마음약국-청춘포토’ 프로그램 진행.jpg ( 1,694 kb)
학생상담센터, 재학생을 위한 ‘마음약국-청춘포토’ 프로그램 진행
[학생상담센터, 재학생을 위한 ‘마음약국-청춘포토’ 프로그램 진행]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기만) 학생상담센터는 충주캠퍼스와 증평캠퍼스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마음약국-청춘포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마음약국 프로그램은 한국교통대 재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이번 행사는 한국교통대 충주캠퍼스 국원대동제(9월 19일 ~ 20일)와 증평캠퍼스 청아제(9월 26일) 축제에 맞춰 ‘마음약국-청춘포토’라는 부제로 진행되었다.

학생상담센터는 이날 행사에서 학업에 지친 재학생들에게 학생상담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으며 축제의 즐거움을 한층 더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국교통대학교 김의수 학생상담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이 학생상담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인지하고, 더욱 편하게 학생상담센터를 찾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는 2022년 11월에 충주?증평?의왕 캠퍼스에서 마음약국 프로그램을 추가로 운영할 계획이며,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또래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교통대학교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043-841-56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