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대학교육혁신원, ‘글쓰기 온라인&오프라인 첨삭 프로그램’ 운영

  • 조회 : 231
  • 등록일 : 2022-09-30
대학교육혁신원, ‘글쓰기 온라인&오프라인 첨삭 프로그램’ 운영.jpg ( 726 kb)
대학교육혁신원, ‘글쓰기 온라인&오프라인 첨삭 프로그램’ 운영
[대학교육혁신원, ‘글쓰기 온라인&오프라인 첨삭 프로그램’ 운영]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기만) 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센터에서는 학생들의 글쓰기 고민을 해결하고 교과 내·외 과제 수행 능력 향상과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 능력 향상을 위한 ‘2022학년도 2학기 글쓰기 온라인&오프라인 첨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비교과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반영하여 글 첨삭 대상을 자기소개서, 보고서, 감상문, 비평문, 소논문 등으로 다양화 하였으며,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에는 작성 중인 논문에 대한 첨삭도 지원한다.

이번 글쓰기 첨삭 프로그램은 2022학년도 2학기 동안, 재학생들이 상시로 반복 신청이 가능하게 하는 등 지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교통대학교 진주혜 대학교육혁신원장 직무대리는 “이번 첨삭 프로그램 상시 운영을 통해 재학생의 글쓰기 관련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글쓰기 능력의 점진적 제고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교육혁신원은 첨삭 프로그램 외에도 『자소서& 말하기 클리닉』,『 커뮤니케이션 특강』, 『온라인 토론광장』등 학생들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