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한국교통대학교, ‘자동차부품산업 광역클러스터 상생협력 힐링워크숍’ 개최

  • 조회 : 923
  • 등록일 : 2019-11-18
LINC+사업단 힐링워크숍.jpg ( 2,731 kb)
한국교통대학교, ‘자동차부품산업 광역클러스터 상생협력 힐링워크숍’ 개최

한국교통대학교, ‘자동차부품산업 광역클러스터 상생협력 힐링워크숍개최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LINC+사업단(단장 전문수)1115~16일 제천 제3한방 명의촌에서자동차부품산업 광역클러스터 상생협력 힐링워크숍 개최했다.

LINC+사업단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충주 자동차부품산업기업협의회, 제천 자동차수송기계부품기업협의회, 원주 자동차부품클러스터, ()충북테크노파크 외 관련 산업체 담당자 및 교직원 5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워크숍에서 1차 워크숍 주제로 충북 TP의 유진광 선임연구원의부의2030 미래차 산업발전 전략에 관한 내용과 더불어 충북연구원의 조진희 책임연구원의충북 미래차 산업육성 발전 방향그리고 자동차부품연구원의 김규홍 박사의소형 전기차 개발 전략에 관한 내용 등이 참가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2차 워크숍은이모빌리티(E-Mobility) 산업과 발전방향이라는 주제로 이모빌러티협회의 신재승 박사의 기조 강연이 끝난 후에 전체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자동차부품광역클러스터 상생협력 발전 방안 대하여 주요 참가자들의 토의가 있었다.

 

전문수 LINC+사업단장은 “LINC+사업단은 이번 자동차부품산업 광역클러스터 상생 협력 워크숍을 통해 주요 자동차부품 클러스터 기업과의 협력 및 유대 강화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고 상생협력의 장을 확대시키고, 또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방위적 기업지원 프로그램들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