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과학문화진흥센터, 꿈을 향한 여정 ‘과학사진展’ 개최

  • 조회 : 1289
  • 등록일 : 2018-01-05
홈페이지용.jpg ( 529 kb)
과학문화진흥센터, 꿈을 향한 여정 ‘과학사진展’ 개최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과학문화진흥센터, 꿈을 향한 여정 과학사진개최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과학문화진흥센터에서 진행하는 제5회 과학사진 전시회가 오는 16()부터 12()까지 일주일간 충주 문화회관 관아갤러리에서 개최된다.

 

   과학문화진흥센터과학융합아카데미수강생인 충주지역의 소외계층 중학생들이 준비한 이번‘2017 과학사진은 교과서 속의 과학 사진을 직접 구현하는 새로운 형태의 융합과학교육의 결과물이며, 지난 1년간 배우고 익힌 실력을 뽐내는 자리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과학사진 뿐 아니라, 드론을 이용한 지역의 항공사진, 충주의 문화유산 사진 등의 전시와 함께 아두이노를 활용한 포토 존을 설치하여 관람객들의 사진을 촬영할 계획이며, 3D펜 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과학문화진흥센터는 지역 사회의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기부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지원하였으며, 지역의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향한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을 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교통대 과학문화진흥센터는 창의적인 과학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과학융합아카데미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함께 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문의전화 : 043-841-5822), 과학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관람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자료문의] 043-841-5822 과학문화진흥센터 담당자 권은경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