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물리치료학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 개소

  • 조회 : 1466
  • 등록일 : 2018-05-17
홈페이지용.jpg ( 893 kb)
물리치료학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 개소

물리치료학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 개소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증평캠퍼스 물리치료학과에서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가 문을 연다.

 

   521() 오전9시 증평캠퍼스 보건관 1층에서 개소식을 시작으로 문을 여는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과 증평캠퍼스의 재학생 및 교직원의 복지향상을 위해 구축되는 시설로, 지역주민을 위한 낙상예방프로그램 및 교직원 및 재학생을 위한 통증관리, 자세교정, 다이어트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사전예약(문의처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 : 043-820-5028)을 통해 각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방문자의 방문 목적에 맞게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는 증평지역 유관 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 노인들을 위한 낙상예방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여 지역 주민과 상생 발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며, 통증관리 및 자세교정,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교직원 및 재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신마사지장비, 승마운동기구 등은 별도의 지도 없이 근무시간 내 상시 개방(점심시간 포함) 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전공연계봉사활동센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과, 증평캠퍼스 재학생 및 교직원의 복지 개선을 위해 구축된 시설로 지역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대학의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복지 개선을 통하여 구성원의 만족도를 향상 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문의] 043-820-5201 물리치료학과 조교 김효공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