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국제통상전공 3학년 오동길 학생,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정

  • 조회 : 1143
  • 등록일 : 2019-02-01
getImage2.jpg ( 21 kb)
국제통상전공 3학년 오동길 학생,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정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국제통상전공 3학년 오동길 학생,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정

 

   국립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국제통상전공 3학년 오동길학생이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이사장 선태무)이 주관하는 ‘2019 한국지도자육성 장학재단 제49기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은 전국 4년제 일반대학의 총학생회 회장 및 부회장, 각종 학술공모전 수상자, 특별한 재능 또는 모범적 활동으로 학교와 지역사회 명예를 높인 자 등 리더십을 보유한 학생들을 선정하는 단체이다.

 

   오동길 학생은 지난 11월에 열린 2018 산학협력 엑스포에서 ·습도 유지 쌀냉장고아이템으로 한국연구재단이사장상 수상, ‘한국정보기술학회(학회장 강대성) 논문경진대회대상, 충북청년창업경진대회, 청주시 창업경진대회 등 다양한 수상 실적이 인정되어 장학생으로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2년간 등록금 전액과 학업보조비(400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오동길 학생의 지도를 맡고 있는 국제통상전공 김용일 교수는 오동길 학생은 혼자가 아닌우리의 가치를 실천하는 학생으로 단순히 영리활동을 위해 창업을 준비하는 것이 아닌 사회적 약자와 빈곤층은 물론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우리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하여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이다. 앞으로 오동길 학생이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드는 최고의 창업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자료문의] 043-820-5311 국제통상전공 김용일 교수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