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입학도우미

본문 시작

전체

(수정)2021학년도 항공운항학과 신체검사 관련 안내(혈액 및 요검사)

  • 입학홍보과
  • 수시
  • 조회 : 2400
  • 등록일 : 2020-10-14
공중근무자 신체검사 특수검진표-항목변경서식(2021학년도 수시).hwp ( 17 kb)

2021학년도 항공운항학과 공군 공중근무자1급 신체검사 관련 안내(혈액 및 요검사)

 

특수검진표 중 소변검사 에스테르분해효소 항목이 일반병원에서 검진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여 항공우주의료원과 협의하여 해당 항목 결과값 없이 제출이 가능하도록 조정하였고, 여학생의 경우 검사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미 검사를 받으신 분들은 그대로 제출하시면 되고, 아직 검사를 받지 않으신 분은 항목이 변경된 특수검진표(붙임 파일) 제출하셔도 상관없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학년도 수시모집 항공운항학과 공군 공중근무자1급 신체검사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험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하시어 수험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 상 : 항공운항학과 지원자

 

검사항목

공군 공중근무자 신체검사 수검 예정 수험생은 [별지 제1호 서식]에 의거하여 혈액 및 요검사

개별 검진 후 신체검사 당일 공군항공우주의료원 지참하여 제출

자세한 검사항목은 첨부파일[별지 제1호 서식] 참조

 

지정 의료기관 : 별도의 지정 의료기관 없음(해당 검사 가능 의료기관)

 

공중근무자 신체검사 절차

   ① 신체검사대상자 발표(11/17), 개인별 신체검사 일정 확인(한국교통대학교 입학홈페이지)

   ② 신체검사대상자는 해당 신체검사 당일(1119() 또는 1120()) 사전 검사 완료한

       혈액 및 요검사 결과지를 항공우주의료원에 제출 (반드시 개별 사전 검사 후 당일 제출)

   ③ 나머지 항목 항공우주의료원에서 신체검사 진행

 

검사 결과지 제출 : 개인별 신체검사 당일 원본 1을 지참하여 항공우주의료원 제출

미검사 또는 미제출시 불합격 처리합니다.

모든 검사항목은 필수 검사·기재 되어야 합니다.(누락시 불합격 처리될 수 있음)

 

기타사항

   ① 해당 혈액 및 요검사의 결과는 한국교통대학교, 경운대학교, 극동대학교, 청주대학교,

       초당대학교, 한국항공대학교, 한서대학교에 지원하는 학생들에게 공통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② 검사의 결과는 상기 대학의 항공운항 관련 학과 입시를 위해서만 사용이 됩니다.

   ③ 해당 사항은 2021학년도 수시, 정시모집 모두 동일 적용됩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