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의왕캠퍼스 기숙사 재건축 요망 글의 상세내용 『 의왕캠퍼스 기숙사 재건축 요망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의왕캠퍼스 기숙사 재건축 요망
작성자 현* 아 등록일 2021-07-17 조회 1453
첨부  
안녕하세요.저는 이번 2021년도에 입학한 한국교통대학교 의왕캠퍼스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기숙사 시설에 대해 개선을 부탁하고 싶습니다. 현재 의왕캠 기숙사는 각 방에 에어컨이 없습니다. 있는 것이라고는 천장에 달린 선풍기 하나 뿐입니다. 기말고사 때 정말 더워서 죽을 뻔했습니다. 또한 선풍기를 빌릴 수 있지만 개수가 많지 않아서 선풍기를 빌리는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요청하는 것은 공용냉장고 설치입니다. 제작년에 공용냉장고를 설치했다가 관리가 안 돼서 없앴다고 들었는데 정말 말도 안 됩니다. 공용냉장고를 각 층 복도에 2대씩 설치하는 것과 각 방에 에어컨 설치하는 것을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요청할 것은 옷장입니다.교통대 의왕캠 옷장은 상당히 높아서 옷을 걸려면 키가 180은 되어야 걸 수 있을 높이입니다. 여성분들이 옷을 걸기는 힘든 높이라고 생각합니다.물론 남성분들도요. 저는 옷을 걸을 수가 없어서 그냥 침대에 놓았습니다. 정말 여러 불편함을 한번에 가지고 있는 의왕캠퍼스의 기숙사 시설이 제대로 바뀌었으면 합니다. 2022년에 리모델링을 한다고 하는데 할 계획이면 위 내용들을 토대로 전반적인 부분을 개선했으면 좋겠으면 합니다.

의왕캠퍼스 기숙사 재건축 요망 글의 상세내용 『 의왕캠퍼스 기숙사 재건축 요망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의왕캠퍼스 기숙사 재건축 요망
작성자 최주영 등록일 2021-07-27 조회 1434
첨부  
안녕하세요. 의왕생활관입니다.

요청하신 옷장개선 및 에어컨, 냉장고 설치 등은 예산 및 전력량 부족, 건물내 설치여건문제 등의 이유로 조속한 해결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다만 의왕생활관은 2022년 2학기부터 리모델링공사가 진행 될 예정으로 제안해주신 내용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의왕생활관(460-0512)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