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SRT 객실장 업무보조 외부인력 모집 (재학생/휴학생/졸업생 , 교육+근무) _11.13(수)마감
- 제5행정실
- 조회 : 2384
- 등록일 : 2019-11-07
■ 주요내용 및 유의사항 ■ (한국교통대 철도대학)
1. 사업목적: SRT승무원 노조의 파업 등 서비스중단 사유발생 시 서비스유지를 위한 외부 객실장 보조인력 양성?운용
(교육 이수는 필수, 파업 종료시까지 보조인력으로 근무)
2. 대상: 한국교통대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총 00명
3. 업무: 객실장 업무보조(고객응대,승하차 안내,특실물품 제공,객실순회 등)
4. 교육 기간: 11.14.(목) ~ 11.15.(금) (이론1일, 실무1일)
5. 교육 장소: ㈜SR 운전교육센터 (SRT 수서역 1층)
6. 근무기간: 보조인력 투입 사유발생시 근무하게 되며, 학생이 기재한 「근무가능기간(11.20~12월중)」을 고려하여 SR에서 근무표 편성.
(편성된 근무표는 11.18.(월), 철도대학에서 학생 이메일 알림)
7. 근무종료: 파업종료 시 근무종료
8. 임금조건: 교육일/근무일 모두 지급 (비정규직시간당단가 13,449원 적용)
9. 신청방법: 11.13.(수) 16시까지 철도대학 행정실로 서류2매 제출
10. 신청서류: ① SRT 객실장 업무지원 신청서 1매 원본 (전공주임 확인필수)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매 원본
11. 추가 제출서류: 교육당일 SR 담장자에게 제출
①통장사본 ②주민등록등본 ③주민등록증 사본
※승무시 복장: 비즈니스 정장 착용 원칙으로 하되, 기후 등을 고려, [셔츠+바지/구두] 착용 가능
※유의사항: 본 건은 학생이 개인자격으로 교육/근무에 참여하는 것으로,
대학에서는 신청 절차만 진행합니다.
수업 결석시 출석인정처리 되지 않으니, 교육/근무하는 학생은 결석일수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1/4이상 결석시 F)
또한, 참여학생은 교육/근무시 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붙임: SRT 객실장 업무보조 외부인력 양성?운영(안)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