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대학소식

커뮤니티

본문 시작

SRT 객실장 업무보조 외부인력 모집 (재학생/휴학생/졸업생 , 교육+근무) _11.13(수)마감

  • 제5행정실
  • 조회 : 2384
  • 등록일 : 2019-11-07
SRT 객실장 업무보조 외부 인력 양성_교통대.hwp ( 30 kb)
SRT 객실장 업무보조 외부 인력 양성_교통대.pdf ( 270 kb)

주요내용 및 유의사항 (한국교통대 철도대학)

 

 

1. 사업목적: SRT승무원 노조의 파업 등 서비스중단 사유발생 시 서비스유지를 위한 외부 객실장 보조인력 양성운용

(교육 이수는 필수, 파업 종료시까지 보조인력으로 근무)

2. 대상: 한국교통대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총 00

3. 업무: 객실장 업무보조(고객응대,승하차 안내,특실물품 제공,객실순회 등)

4. 교육 기간: 11.14.() ~ 11.15.() (이론1, 실무1)

5. 교육 장소: SR 운전교육센터 (SRT 수서역 1)

6. 근무기간: 보조인력 투입 사유발생시 근무하게 되며, 학생이 기재한 근무가능기간(11.20~12월중)을 고려하여 SR에서 근무표 편성.

(편성된 근무표는 11.18.(), 철도대학에서 학생 이메일 알림)

7. 근무종료: 파업종료 시 근무종료

8. 임금조건: 교육일/근무일 모두 지급 (비정규직시간당단가 13,449원 적용)

9. 신청방법: 11.13.() 16시까지 철도대학 행정실로 서류2매 제출

10. 신청서류:    SRT 객실장 업무지원 신청서 1매 원본 (전공주임 확인필수)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매 원본

11. 추가 제출서류: 교육당일 SR 담장자에게 제출

                                    통장사본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증 사본  

 

 

승무시 복장: 비즈니스 정장 착용 원칙으로 하되, 기후 등을 고려, [셔츠+바지/구두] 착용 가능

 

 

유의사항: 본 건은 학생이 개인자격으로 교육/근무에 참여하는 것으로,

                      대학에서는 신청 절차만 진행합니다.

                      수업 결석시 출석인정처리 되지 않으니, 교육/근무하는 학생은 결석일수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1/4이상 결석시 F)

                      또한, 참여학생은 교육/근무시 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붙임: SRT 객실장 업무보조 외부인력 양성운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