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입학도우미

본문 시작

전체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 수시 ]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한* 희 등록일 2022-08-05 조회 828
첨부  
안녕하세요.수시 1차 입학문의드립니다.

1. 2014년 2월에 일반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번에 수시1차 학생부교과(일반전형I, II)에 지원가능한가요?

2. 문과로 졸업했는데 이공계로 교차지원이 가능하다고하는데 맞나요?

3. 문과로 졸업해서 수학,과학관련 수료과목이 이과생들보다 적은데 공대로지원시 성적계산할때 불이익이있나요?

4. 졸업생은 3학년 2학기까지 성적계산하면 될까요?

5. 성적산출할때 궁금한것들이 있습니다

(1). 체육, 미술, 음악은 석차등급이 아닌 우수, 보통 이런식으로 분류되있어서 제외시켰는데 맞나요?

(2). 성적산출페이지에 기술ㆍ가정이 분류에있던데 입력하는게 맞겠죠?.. 단위수랑 석차등급은 있습니다.

(3). 성적산출에서는 한문이 국어(한문 포함)으로 분류되어있는데 제 성적표에는 교과 : (기술ㆍ가정/제2외국어/한문/교양)
과목 : (한문I)으로 표시되어있는데 성적산출 국어(한문 포함)으로 분류하면 될까요?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 수시 ] RE: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입학홍보과 과 등록일 2022-08-06 조회 824
첨부  
안녕하세요
문의 주신 지원자께서는 수시 학생부교과전형에 어떤 학부나 전공, 학과 이든 계열 불이익 자유롭게 지원이 가능하며
알고 계신 것 처럼 졸업자는 3학년 2학기 까지의 성적이 반영되며, 이수단위와 석차등급이 표시되는 전과목이 반영됩니다.
성적 산출 시 분류 부분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