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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 방식 안내★

  • 창의융합학부
  • 조회 : 70
  • 등록일 : 2024-03-18
1.2024-1학기 캡스톤 디자인 운영계획.hwp ( 84 kb)
2.2024-1학기 캡스톤 디자인 예산 집행 매뉴얼.hwp ( 70 kb)
3.캡스톤디자인 물품구매요청 서식.xls ( 59 kb)
4.세부 진행순서.hwp ( 58 kb)
[2024-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 방식 및 신청서 제출 안내 ]

1. 지원금액: 교수중심형 1인당 7만원(부가세포함)

2. 운영방법: 담당교수 지도 아래 반드시[2인 이상] 팀을 구성하여 과제 수행 후 유.무형의 결과보고서 제출
(* 1인팀 구성 비율이 높은 교과목은 수강생 전원을 1개의 팀으로 통합 운영 가능)

3. 제출방법(시스템 입력/매뉴얼 참조): https://lincspacek.ut.ac.kr/
LINC 3.0사업단 홈페이지 SPACE-K를 통해 팀별 대표 학생이 제출

4. 제출기한: 24.03.26.(화)까지 (구매 물품 확정되면 기한 내 반드시 제출)

5. 제출서류: 캡스톤디자인 신청서(팀별), 캡스톤 디자인 예산사용 계획서(팀별)
(매뉴얼 참조/ LINC 3.0사업단 홈페이지 SPACE-K를 통해 팀별 대표 학생이 제출)


★예산사용 계획서 작성법(지원금 사용 계획 작성법)★
1. 인터넷으로 구매 할 물건 찾아보기(해외배송은 제외, 분실 위험 높음)
2. 물건 찾았으면 반드시 배송비, 부가세 포함해서 금액 책정!!
3. 책정한 금액보다 0.3배 높은 금액으로 지원금 사용 계획 작성
(예산을 넉넉하게 잡아야 예산변경 안함/ 예산변경하면 물건 구매시간 오래 걸림)

예시- 블루투스 스피커 1개 20,000원(배송비, 부가세 포함 금액)
지원금 사용 계획 작성 시 블루투스 스피커 1개 26,000원으로 작성


6. 제출완료 후 세부 진행순서 참조(붙임4. 세부 진행순서)

※ 대표학생은 물품구매요청서에 승인 된 물품내역을 작성 후 창의융합학부(chkim@ut.ac.kr)로 제출해야 물품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