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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물리치료학과
  • 조회 : 1196
  • 등록일 : 2018-01-29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hwp ( 66 kb)

1. 납부기간 : 2018.02.26.() ~ 03.02.() 5일간(공휴일 제외)

고지서 출력기간 : 2018.02.24.()부터

2. 납부대상 : 대학()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3. 수납방법 : 은행창구납부,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폰뱅킹, 카드

4. 수납은행 : 농협(단위농협포함),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체국 전국지점

5. 카드납부 : NH BC, NH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6. 분할납부 : 재학생 및 복학생(재입학생 제외)

7. 세부추진계획 :‘붙임()’과 같음

8. 고지서 생성 일정

처리일자

처리부서

처리내용

2018.02.19.()

해당학과재무과

2018-1학기 실습비 납부 대상자 명단 공문 제출

2018.02.20.()

학생과

(종합정보시스템) 장학자료 업로드

2018.02.21.()

전산정보원 / 재무과

고지서 전산작업 / 분납승인 / 0원등록처리

2018.02.22.()

재무과

등록금자료 은행업로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확인

등록금고지서 생성(2.21)이후 일정 및 고지서가 변경될 경우 관련부서와 협의 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