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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물리치료학과
- 조회 : 1196
- 등록일 : 2018-01-29
1. 납부기간 : 2018.02.26.(월) ~ 03.02.(금) 5일간(공휴일 제외)
※ 고지서 출력기간 : 2018.02.24.(토)부터
2. 납부대상 : 대학(원)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3. 수납방법 : 은행창구납부,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폰뱅킹, 카드
4. 수납은행 : 농협(단위농협포함),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체국 전국지점
5. 카드납부 : NH BC, NH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6. 분할납부 : 재학생 및 복학생(재입학생 제외)
7. 세부추진계획 :‘붙임(안)’과 같음
8. 고지서 생성 일정
처리일자 |
처리부서 |
처리내용 |
2018.02.19.(월) |
해당학과→재무과 |
2018-1학기 실습비 납부 대상자 명단 공문 제출 |
2018.02.20.(화) |
학생과 |
(종합정보시스템) 장학자료 업로드 |
2018.02.21.(수) |
전산정보원 / 재무과 |
고지서 전산작업 / 분납승인 / 0원등록처리 |
2018.02.22.(목) |
재무과 |
등록금자료 은행업로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확인 |
※ 등록금고지서 생성(2.21)이후 일정 및 고지서가 변경될 경우 관련부서와 협의 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