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입학도우미

본문 시작

전체

신입학 관련 문의사항 글의 상세내용 『 신입학 관련 문의사항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 수시 ] 신입학 관련 문의사항
작성자 배* 인 등록일 2024-02-12 조회 155
첨부  
업무에 수고 많으십니다!
앞으로 대학 지원 관련하여, 신입학 관련 문의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 신입학 시 전적대 관련 사항
: 이전 대학교가 자퇴가 아닌 제적된 사항일 경우에는, 별도 조치 없이 신입학이 가능한 것인지 / 불가할 경우에는 자퇴처리를 완료하고 신입학 등록을 해야하는지 여부 궁금합니다.

- 성적 반영 관련 사항
: 교과전형으로 지원 할 경우 교육과정이 많이 바뀌어서 일반교과목 외에도 진로과목이 추가로 반영된다고 봤는데, 일반교과목만 수강한 경우에는 일반교과목으로만 성적 산출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군입대 중 지원 및 합격 후 휴학 관련
: 현역병이 아닌 부사관으로 복무중이고, 전역 예정중에 있습니다. 만약 복무 중 지원 후 합격하게 된다면(ex) 25년 입시 지원 후 합격/25년 11월 전역 가정) 군 휴학 가능 및 복학 가능여부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지원하겠습니다.

아직 많이 이른시점에서 궁금한 사항 질문 드렸는데, 답변 주시면 인지하고 있다가 지원 하겠습니다.

신입학 관련 문의사항 글의 상세내용 『 신입학 관련 문의사항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 수시 ] RE: 신입학 관련 문의사항
작성자 입학홍보과 과 등록일 2024-02-13 조회 142
첨부  
안녕하세요
1. 제적되신 상태이면 됩니다.
2. 진로선택과목이 없는 경우 제외하고 학생부에 있는 교과만 반영합니다.
3. 합격 후 등록금 납부하시고 군휴학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 휴학 및 복학 담당 부서: 학사관리과(043-841-5672, 5612, 5014)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