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입학도우미

본문 시작

전체

문의 글의 상세내용 『 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 정시 ] 문의
작성자 박* 현 등록일 2018-08-04 조회 4139
첨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문의 드렸는데
궁금한게 늘어서 또 다시 문의 드립니다
철도운전시스템공학과 에 진학하고 싶은데요
수학 가 형 나 형 에 대한 가산점 부분이 왜 없나요?
가 형을 쳤는데 가산점이 없으면 더 어려운 가형치는 사람이 살짝 억울한 부분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고 그리고 보통 가형을 치면 가산점을 주던데 이해가 잘 가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과탐을 생명과학1 지구과학1을 하는데 물리1을 꼭 해야하나요?
마지막으로 평균적으로 정시에서 국영수 등급컷이 얼마 정도 나와야 하나요?

문의 글의 상세내용 『 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 정시 ] RE: 문의
작성자 정지영 등록일 2018-08-07 조회 4123
첨부  
안녕하세요~ 입학관리과입니다.
한국교통대학교 2019학년도 대학입학전형 기본계획 수립시 학과별로 수능 성적 반영비율을 결정함에 있어
수학 '가'형 응시자에 대한 가산점 부여를 적용하겠다고 결정한 학과는 "철도경영·물류·컴퓨터학부" 뿐이었습니다.

각 대학의 학과별 특성에 맞게 학과에서 지정하는 것이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과탐의 물리1을 꼭 해야 하는 이유는 없는데 우리대학 입학정보에서 혹시 그런 문구를 보신건가요?
과탐의 특정교과목 지정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시에서는 수능 백분위 점수를 반영하고 등급은 반영하지 않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