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커뮤니티

본문 시작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접종 출석인정제 운영 알림

  • 컴퓨터공학전공
  • 조회 : 80
  • 등록일 : 2021-08-27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안).hwp ( 24 kb)
(공문)2021학년도 2학기 대학 학사 운영 및 방역 관리 방안 송부.pdf ( 59 kb)
(서식1)_코로나19_백신_예방접종_내역_확인서_QR추가_수정.pdf ( 88 kb)
(서식2)+예방접종증명서_QR추가.pdf ( 57 kb)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종이 증명서, 전자 증명서, 예방접종 스티커에 대한 발급방법, 사용방법.pdf ( 762 kb)
#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18~49세 청장년층에 대한 백신접종(1차: 8.26.~9.30.)이 이루어짐에 따라, 백신 접종 학생들의 출결사항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백신접종 출석인정제를 운영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1, 2차 백신을 접종한 재학생
나. 신청기간: 2021. 8. 30.(월) ~ 12. 18.(토)
다. 신청방법: 접종당일 및 접종 후 1일까지 이상반응*이 있는 학생은 본인이 수강하는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기본 증빙서류** 제출하여 출석인정 요청
* 이상반응: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 발적,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복통, 설사, 관절통, 알레르기 반응 등
** 기본 증빙서류: 예방접종 관련 문자나 카카오톡 알림톡,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라. 세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 참고 (붙임1 참고)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 1부
2. 관련 공문 1부
3. (참고자료)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서식1) 1부
4. (참고자료) 예방접종증명서(서식2) 1부
5. (참고자료)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