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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유아교육학과
  • 조회 : 1145
  • 등록일 : 2017-08-22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hwp ( 96 kb)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문.hwp ( 18 kb)

o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재입학생 제외)

o 신청기간 : 2017. 8. 2.(수) ~ 8. 14.(월) 12시까지

o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관리 분납신청

o 납부방식 : 분할납부(수업료I을 제외한 수업료II/분할납부 횟수)

o 납부은행 : 농협만 납부 가능(카드납부 불가)

o 납부기간

    - 1: 2017. 8. 21.(월) ~ 8. 25.(금)

    - 2: 2017. 9. 11.() ~ 9. 13.()

    - 3: 2017. 10. 10.(화) ~ 10. 12.(목)

    - 4: 2017. 11. 13.() ~ 11. 15.()

o 기타사항

    - 추후 국가장학금 등으로 학생이 납부하여야 할 등록금 납부예정액이 등록금 총액의 1/4이하인 학생은 제외되므로 자동취소처리 됩니다.

    - 1차 납입금(8)을 내지 않을 시 분할납부 자동 취소 처리되며(추가 납부기간에 전액 납부), 2차 납입금부터는 2회 이상 이월되지 않으므로 기간 내 납부 바라며, 미납 시 미등록 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승인자가 휴학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1차 수납 후 취소 불가 하오니 신중히 선택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o 문의

    - 등록금 납부 관련 : 043-841-5792

    - 학자금 및 장학금 : 043-841-5022


<참고> 신용카드로 등록금 분할납부를 희망할 경우,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무이자 할부결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카드결제시 할부기간 신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