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접종 출석인정제 운영 알림
- 화공생물공학전공
- 조회 : 2229
- 등록일 : 2021-08-27
1.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안).hwp
(
25
kb)
2. 코로나19_백신_예방접종_내역_확인서_QR추가_수정.pdf ( 88 kb)
3. 예방접종증명서_QR추가.pdf ( 57 kb)
4. 종이 증명서, 전자 증명서, 예방접종 스티커에 대한 발급방법, 사용방법.pdf ( 762 kb)
2. 코로나19_백신_예방접종_내역_확인서_QR추가_수정.pdf ( 88 kb)
3. 예방접종증명서_QR추가.pdf ( 57 kb)
4. 종이 증명서, 전자 증명서, 예방접종 스티커에 대한 발급방법, 사용방법.pdf ( 762 kb)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18~49세 청장년층에 대한 백신접종(1차: 8.26.~9.30.)이 이루어짐에 따라,
백신 접종 학생들의 출결사항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백신접종 출석인정제를 운영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1, 2차 백신을 접종한 재학생
2. 신청기간: 2021. 8. 30.(월) ~ 12. 18.(토)
3. 신청방법: 접종당일 및 접종 후 1일까지 이상반응*이 있는 학생은
본인이 수강하는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기본 증빙서류** 제출하여 출석인정 요청
* 이상반응: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 발적,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복통, 설사, 관절통, 알레르기 반응 등
** 기본 증빙서류: 예방접종 관련 문자나 카카오톡 알림톡,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4. 세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 참고 (붙임1 참고)
백신 접종 학생들의 출결사항에 대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백신접종 출석인정제를 운영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1, 2차 백신을 접종한 재학생
2. 신청기간: 2021. 8. 30.(월) ~ 12. 18.(토)
3. 신청방법: 접종당일 및 접종 후 1일까지 이상반응*이 있는 학생은
본인이 수강하는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기본 증빙서류** 제출하여 출석인정 요청
* 이상반응: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 발적, 발열,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복통, 설사, 관절통, 알레르기 반응 등
** 기본 증빙서류: 예방접종 관련 문자나 카카오톡 알림톡,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4. 세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출석인정제 운영 계획 참고 (붙임1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