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모집 안내
- 화공생물공학전공
- 조회 : 307
- 등록일 : 2022-08-30
1. [대학혁신지원사업]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포스터.pdf
(
972
kb)
2. [대학혁신지원사업]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포스터(이미지파일).jpg ( 484 kb)
3. [대학혁신지원사업]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신청서.hwp ( 70 kb)
2. [대학혁신지원사업]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포스터(이미지파일).jpg ( 484 kb)
3. [대학혁신지원사업]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신청서.hwp ( 70 kb)
학생상담센터에서는 재학생들의 자기성장과 대인관계 증진을 도모하고
스트레스 해소 및 관리를 위해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한다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신청바랍니다.
1. 프로그램: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2. 대상: 재학생(학부생) 50명
3. 모집기간: 2022년 9월 1일(목) ~ 9월 20일(화) 선착순 마감
4. 신청방법: 학생상담센터 e-mail 제출 (utcounsel@ut.ac.kr)
5. 운영방법: 주제별 대면, 비대면 집단상담 진행
6. 문의: 학생상담센터 이유진 043-841-5725
7. 운영내용
가. 원예치료: 재학생 전체(10명)
- 일정: 2022년 9월 13일 ~ 10월 4일 (매주 화) 18시 ~ 20시
- 장소: 충주캠퍼스 강의실
- 담당리더: 문정호(외부강사)
나. 가죽공예: 재학생 전체(10명)
- 일정: 2022년 9월 15일 ~ 9월 29일 (매주 목) 18시 ~ 20시
- 장소: 충주캠퍼스 강의실
- 담당리더: 송안나(외부강사)
다. 대인관계: 재학생 전체(10명)
- 일정: 2022년 9월 28일 ~ 11월 23일 (매주 수) 18시 ~ 20시
- 장소: 비대면 집단상담(Zoom)
- 담당: 김용수(전문상담위원)
라. 감정 셀프케어
- 일정: 2022년 10월 4일 ~ 11월 15일 (매주 화) 18시 ~ 20시
- 장소: 의왕캠퍼스 강의실
- 담당: 명소연(외부강사)
마. 자기성장
- 일정: 2022년 10월 6일 ~ 11월 17일 (매주 목) 18시 ~ 20시
- 장소: 증평캠퍼스 강의실
- 담당: 이은희(외부강사)
바. 비고사항
- 센터 사정에 따라 일정과 주제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각 프로그램별 마일리지 지급(첨부 참조)
스트레스 해소 및 관리를 위해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한다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신청바랍니다.
1. 프로그램: 2022학년도 2학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2. 대상: 재학생(학부생) 50명
3. 모집기간: 2022년 9월 1일(목) ~ 9월 20일(화) 선착순 마감
4. 신청방법: 학생상담센터 e-mail 제출 (utcounsel@ut.ac.kr)
5. 운영방법: 주제별 대면, 비대면 집단상담 진행
6. 문의: 학생상담센터 이유진 043-841-5725
7. 운영내용
가. 원예치료: 재학생 전체(10명)
- 일정: 2022년 9월 13일 ~ 10월 4일 (매주 화) 18시 ~ 20시
- 장소: 충주캠퍼스 강의실
- 담당리더: 문정호(외부강사)
나. 가죽공예: 재학생 전체(10명)
- 일정: 2022년 9월 15일 ~ 9월 29일 (매주 목) 18시 ~ 20시
- 장소: 충주캠퍼스 강의실
- 담당리더: 송안나(외부강사)
다. 대인관계: 재학생 전체(10명)
- 일정: 2022년 9월 28일 ~ 11월 23일 (매주 수) 18시 ~ 20시
- 장소: 비대면 집단상담(Zoom)
- 담당: 김용수(전문상담위원)
라. 감정 셀프케어
- 일정: 2022년 10월 4일 ~ 11월 15일 (매주 화) 18시 ~ 20시
- 장소: 의왕캠퍼스 강의실
- 담당: 명소연(외부강사)
마. 자기성장
- 일정: 2022년 10월 6일 ~ 11월 17일 (매주 목) 18시 ~ 20시
- 장소: 증평캠퍼스 강의실
- 담당: 이은희(외부강사)
바. 비고사항
- 센터 사정에 따라 일정과 주제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각 프로그램별 마일리지 지급(첨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