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커뮤니티

본문 시작

2021 "미래융합대학" 지역 사회 산업체 수요조사

  • 건설환경융합공학과
  • 조회 : 969
  • 등록일 : 2021-04-01
한국교통대학교는 교육부의 평생교육지원체제(LiFE)사업의 지원을 받아 다년간 축적해온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연계활동을 확대하고 평생교육차원에서 지역에 기여할 수 있는 단과대학을 설립하였습니다.

한국교통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스마트전기에너지공학과, 건설환경융합공학과, 스포츠복지학과, 복지?경영학과, 안전융합공학과, 스마트철도교통학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래융합대학은 기존의 단과대학(학과)과는 입학대상도 다르고 입학전형도 전혀 다릅니다. 입학대상은 "30세 이상의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마이스터고졸·일반고직업교육과정이수 졸업 후 산업체 재직자(3년 이상)" 등입니다. 이 과정을 졸업하면 다른 단과대학과 동일한 한국교통대학교의 정식 학사 학위를 받게 됩니다.

 이에 지역사회 산업체를 대상으로 전반적인 평생교육 및 한국교통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대한 고견을 듣고자합니다. 효과적인 미래융합대학 운영을 위해서는 산업체 전문가 분들의 고견이 필요하오니 귀한 시간 내시어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이 설문은 모두 통계법을 준수하여 연구 이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연구 후 바로 삭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귀한 시간 허락하시어 설문에 협조해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21. 03.

*설문과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문의사항 : 한국교통대학교 미래융합대학 (043-841-5711)



설문 URL

https://ko.research.net/r/survey-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