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사Q&A

커뮤니티

본문 시작

고분자라는게 생소한데요 고분자 전공해서 취업이 잘 되나요 취업에 자격증이 도움이 되나요 글의 상세내용 『 고분자라는게 생소한데요 고분자 전공해서 취업이 잘 되나요 취업에 자격증이 도움이 되나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고분자라는게 생소한데요 고분자 전공해서 취업이 잘 되나요 취업에 자격증이 도움이 되나요
작성자 최* 빈 등록일 2021-01-04 조회 1698
첨부  
우리나라 전체 회사의 70~80%는 고분자를 취급하거나개발하는 일을 하는 회사입니다. 고분자소재는 사람들이 쓰는 소재의 80%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흔하기도 합니다. 그만큼산업에 대해 수요가 많은 분야입니다. 저희학과는 재학생이 유기·고분자·나노·에너지 소재에 대해 전공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교육과정이 잘 짜여있습니다. 이러한 전공지식을 바탕으로 전기·전자, 헬스, 환경, 자동차, 에너지, 항공·우주, 화학산업 플라스틱 소재, 전자, 디스플레이, 정유/석유 산업, 의약품/제약, 화장품, 가스/안전 관련, 환경, 반도체/공정, 에너지소재, 바이오 소재, 정밀화학소재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취업하고 싶은 분야가 있다고 하면 그 분야의 취업 공고를한번 살펴보기를 추천합니다 취업 공고에 우대사항으로 제시된 자격증이 있다면 미리 준비하기를 바랍니다. 취업시 전공 관련자격증이 도움이 될 수 있으나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자신의 진로 분야에 맞는 자격증이 아니라면 취업에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고분자공학과 관련 있는 자격증을 나열해 두었습니다. 관심 있는 자격증이 있다면 더 자세히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 위험물기능사, 위험물기능장, 위험물산업기사, 고분자제품제조산업기사, 고분자제품기술사, 화공기사, 화공기술사, 화학류제조기사, 화학류제조산업기사, 화학분석기능사, 화학분석기사, 섬유기사, 섬유기술사, 품질경영기사, 정밀측정산업기사,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바이오화학약품제조산업기사, 공업화학기사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