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동아리

학생활동

본문 시작

학과 소속 동아리 소개


동아리

영어영문학전공에 속한 동아리 ESC는 'English Soccer Club'의 줄임말로, 회원 간의 친밀감과 유대감 형성을 주요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 동아리는 활발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남학우들에게 강한 소속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체육대회 및 글로벌 체육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는 등의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동아리 회원들에게 단순히 운동을 넘어서 성취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는 ESC가 단순한 체육 동아리를 넘어서 학우들의 건강한 신체 활동은 물론,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ESC는 이처럼 동아리 활동을 통해 영어영문학전공 학우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활기찬 대학 생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SC 회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ESC 동아리 회장입니다.

먼저, 우리 ESC에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동아리는 영어영문학전공 학우들이 모여 축구를 통해 친밀감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건강한 신체 활동을 통해 학업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단순히 공을 차는 것을 넘어서, 팀워크와 협동심을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가치를 중요시합니다

ESC는 지금까지 여러 체육대회와 글로벌 체육대회에 참가하여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모든 동아리 회원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입니다. 우리의 성취는 단지 우승이나 메달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함께 땀 흘리며 웃고, 때로는 실패를 경험하며 얻은 소중한 우정과 교훈에 있습니다.

ESC에서의 경험은 여러분이 대학 생활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평생의 친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와 함께 축구를 즐기며 대학 생활의 활력을 찾고, 자신만의 성취와 성장을 경험해 보세요. ESC는 언제나 새로운 멤버를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ESC를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공동체로 만들어갈 것입니다. 함께 축구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ESC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