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글로컬대학30 본지정 선정

  • 비서실
  • 조회 : 3844
  • 등록일 : 2023-11-15

사랑하는 한국교통대 가족 여러분,


우리 대학은 오늘 교육부가 발표한 글로컬대학30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이로써 우리 대학은 5년간 정부로부터 총 1,000억원을 지원받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 대학 가족 여러분인 학생, 직원조교 선생님, 교수님들의 애정 어린 노력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깊이 감사 드립니다. 


글로컬대학30 선정은 우리 대학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저는 글로컬대학30에 대한 우리대학 구성원의 열의 뿐만 아니라 실행계획서에서 제시된 새로운 성장모델에 대한 외부의 기대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대학은 지자체산업체연구기관 공동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공유연합통합의 단계적 통합을 기 합의된 통합의 원칙에 기반하여 추진할 것입니다. 


우리 대학이 글로컬대학30에 최종 선정된 것은 저에게 큰 기쁨이자 동시에 무거운 사명감도 느끼게 합니다. 그러나 모든 구성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함께 한다면, 결코 어려운 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한국교통대학교의 미래는 저와 여러분이 함께 만들어 갈 것입니다. 조만간 글로컬대학30 추진과 관련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우리 대학의 미래를 함께 논의하는 담론의 장이 되길 기대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11월 13일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총장

윤 승 조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