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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helpdesk
원할한 정보화 서비스 및 PC 사용을 지원하고자 각 캠퍼스별 정보화 상주인력을 활용한 인터넷 Helpdesk팀을 구성하여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정보화 상담 및 컴퓨터 A/S를 제공합니다.
IT-helpdesk
구분 | 담당자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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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캠퍼스 | 이준희 차장(PM) | 043-849-1800(내선 1800) | helpdesk@ut.ac.kr |
이태겸 대리 | 043-849-1801(내선 1801) | ||
증평캠퍼스 | 이원우 차장 | 043-820-5115(내선 5115) | |
의왕캠퍼스 | 신주원 사원 | 031-460-0519(내선 0519) |
서비스 지원 방법
전화 상담 및 E-mail 상담
인터넷이 가능한 PC에 대하여 원격서비스를 활용한 서비스 지원
전산정보원 내방 및 현장 방문을 통한 서비스 지원
사용자가 자가 점검 및 조치 가능한 매뉴얼 제작하여 게시판 탑재
IT-helpdesk
유 형 | 내 용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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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관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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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관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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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관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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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대여 및 설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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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 및 처리 절차
- PC 사용자
IT-HELPDESK 장애 접수
(전화 및 E-mail) - HelpDesk
장애 접수 및 장애 내용 확인
(유선통화) - HelpDesk
장애 유형에 따른 서비스 지원 - HelpDesk
PC 사용자 서비스 완료 확인 - HelpDesk
서비스 일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