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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대학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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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helpdesk

원할한 정보화 서비스 및 PC 사용을 지원하고자 각 캠퍼스별 정보화 상주인력을 활용한 인터넷 Helpdesk팀을 구성하여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정보화 상담 및 컴퓨터 A/S를 제공합니다.

IT-helpdesk

IT-helpdesk 연락처 안내 구분, 담당자, 연락처, E-mail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구분 담당자 연락처 E-mail
충주캠퍼스 이준희 차장(PM) 043-849-1800(내선 1800) helpdesk@ut.ac.kr
허준희 대리 043-849-1801(내선 1801)
증평캠퍼스 이원우 차장 043-820-5115(내선 5115)
의왕캠퍼스 이인 사원 031-460-0519(내선 0519)

서비스 지원 방법

전화 상담 및 E-mail 상담
인터넷이 가능한 PC에 대하여 원격서비스를 활용한 서비스 지원
전산정보원 내방 및 현장 방문을 통한 서비스 지원
사용자가 자가 점검 및 조치 가능한 매뉴얼 제작하여 게시판 탑재

IT-helpdesk

IT-helpdesk 유형, 내용, 비고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유 형 내 용 비 고
PC관련
  • 학교 정보화 서비스 S/W 설치 장애 ․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PC 장애
  • 주변기기 및 드라이버 설치 장애
  • S/W 설정지원 및 장애복구
  • 윈도우즈 재설치
네트워크관련
  • IP 신청 및 인증에 관한 업무
  • 실내 네트워크 케이블 장애
  • 공유기(허브) 설치 관련 지원
보안관련
  • V3 agent 설치
  • 대·내외 보안관련 접수 사항 처리 지원
sw 대여 및 설치
  • 학내 소프트웨어 대여(IT-Helpdesk 게시판-공동활용 sw 이용 안내 확인)
  • 학내 정보시스템 운영을 위한 프로그램 설치 지원

서비스 신청 및 처리 절차

  1. PC 사용자
    IT-HELPDESK 장애 접수
    (전화 및 E-mail)
  2. HelpDesk
    장애 접수 및 장애 내용 확인
    (유선통화)
  3. HelpDesk
    장애 유형에 따른 서비스 지원
  4. HelpDesk
    PC 사용자 서비스 완료 확인
  5. HelpDesk
    서비스 일지 작성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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