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생과 업무담당자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생과(043-841-5021) 또는 통학버스 승차권 판매소(043-845-0711)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통학버스를 타고 집에 왔을경우 실수로 잠깐 까먹어서 가방이나 자신의 물품을 두고 오는경우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그런적이 있구요 그런데 저희학교에서는 금요일날 집에가기위해 버스를 타고 간 학생을 위한 관리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거 같습니다 제가 실수로 가방을 놓고 내려 학교에 전화를 해보니 버스관련쪽 업무 보시는 쪽에 연락이 안된다고 하시고 그러면 버스 회사가 어디냐고 물어봐도 모른다고 하시고 너무 무책임한 태도인것 같습니다 제가 봤을때 버스운전기사 분이 바뀌지 않는것으로 알고있는데 비상연락망을 구축해주셨으면 합니다 그것이 안된다면 한국교통대학교에서 계약을 맺은 버스업체와 연락이 될수있는 번호를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학교에 전화해보면 담당자연결해드리겠습니다 이러시는데 버스타고 집에오면 9시쯤이 되더군요 그때는 담당자가 안계시는데 담당자를 어떻게 연결하겠습니까 담당자가 없을경우를 대비하여서 학교콜센터 분께서 버스기사분이나 버스업체의 비상연락망을 구축해주셨으면 합니다. 빠른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