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특수교육전공 김영표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특수교육전공 김영표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특수교육전공 김영표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작성자 연* 영 등록일 2018-07-27 조회 2403
첨부 김영표 교수님(감사 인사).jpg ( 98 kb)
사진 1.png ( 908 kb)
안녕하세요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특수교육전공 김영표 교수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우리 복지관은 장애인의 전인재활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충청북도립 장애인종합지관 입니다.

김영표 교수님은 복지관 배식 봉사를 시작으로 인연이 되어 현재는 복지관의 객관적이고 더 나은 운영을 위해 현재 복지관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금년도부터는 사회복지 법인 숭덕원 공모사업에 선정된 도전적 행동을 보이는 발달장애인 지원을 위해 진행되는 긍정행동지원사업에 참여 해주고 계십니다.

숭덕원 운영기관(나눔의 집, 숭덕재활원, 다모아주간보호센터, 충주시장애인다사랑센터,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진행되는 사업으로 서비스지원단 단장 및 학계전문가로서 조언 해주고 계십니다.

발달장애인 긍정행동지원의 개념을 알기 위한 강의, 정기회의, 기관별 회의 등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먼저 나서서 참여하고 회의 진행을 하는 등의 열정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장애인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시는 김영표 교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감사드립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