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헬스장 에어컨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헬스장 에어컨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헬스장 에어컨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최* 진 등록일 2018-07-29 조회 2132
첨부  
안녕하세요.
13년도 입학해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학교 헬스장을 이용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일단 헬스장이 본관에서 학생회관으로 옮겨가면서 넓어져서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점점 날씨가 너무 더워지면서 여름철에 진짜 숨쉬기가 힘들정도로 후덥지근하고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땀이 납니다..
운동을 하고 난 후에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땀을 너무 흘려버리니 어지럽고 몸을 혹사시키는 기분이 들어서
일주일에 헬스장을 찾는 빈도수가 점점 줄어들고 사람들도 오지 않습니다.
에어컨을 설치하지 않는 것은 좀 큰 문제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전 졸업하지만 남아서 헬스장을 이용하는 학생들을 위해서라도 꼭 설치해야 된다고 봅니다.
이렇게 또 다음년도 되고 여름되서 불만 폭주하고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고.. 좀 미리미리 설치해주시면
좋지 않을까요..??

헬스장 에어컨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헬스장 에어컨 부탁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헬스장 에어컨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이미현 등록일 2018-08-07 조회 2102
첨부  
안녕하세요. 국원피트니스클럽을 담당하고 있는 학생과 후생팀입니다.
장마와 폭염으로 인해 교내 헬스장을 이용하시는데 더 많은 불편함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국원 피트니스클럽으로 확장 이전하는 과정에서 예산상의 문제로 에어컨설치가 미뤄진 점에 대하여 사과 말씀드립니다.
작년부터 폭염에 대비한 에어컨 설치를 검토하였으나 여러 사정으로 에어컨 설치가 불발되었습니다. 이에 에어컨을 대신하여 대형선풍기 및 천정형 선풍기, 환풍기를 추가 설치한 바 있으며, 현재에도 에어컨이 설치될 수 있도록 예산확보 및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관련부서과 다각적인 협의를 하고 있습니다.
대학본부 측과 상의하여 조속한 환경개선를 추진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