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소통광장

본문 시작

깨끗하고 조용하고 싼! 원룸 양도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깨끗하고 조용하고 싼! 원룸 양도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 주거정보 ] 깨끗하고 조용하고 싼! 원룸 양도합니다
작성자 윤* 희 등록일 2018-06-18 조회 2096
첨부  
1학기 종강 후 사용하실 수 있는 깨끗한 원룸 양도합니다!

위치는 학교에서 정말 정말 가까운 국원기숙사 앞 '대학빌리지'이며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방은 리모델링해서 굉장히 깨끗하고 냉장고, 세탁기, 씽크대, 에어컨 모두 새 것입니다!

깔끔한 여대생이 3년동안 사용한 방이기에 깨끗하고 관리 잘 되어있어요! 새 에어컨이 들어왔지만 아직 한 번도 틀지 않았을 정도로 방이 덥지 않고, 1층에는 비밀번호와 씨씨티비가 설치되어있어 안전합니다~!

무엇보다 방에서 30초 거리의 gs25가 있다는 점!!!
진짜 큰 메리트에요~! 1층에는 잘 관리되고 있는 정수기가 있어 물 안사먹어도 되구요~!

가장 중요한 가격!!
종강 후 바로 양도!가능하고 2학기 종강까지 사용하실 수 있는 방! 85만원에 양도합니다~! (225주고 들어왔어요!)

중앙난방이라 한겨울에 창문 열어둬야할 정도로 따뜻하고 따뜻한물 24시간 펄펄! 나와요~! 물세와 난방비 와이파이 무료! 전기세만 내면 되시는데 하루종일 전기 맘껏 사용해도 한 달에 5000원 미만으로 나옵니다~!!

메세지 주세요 0107343337둘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