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학생 참여 문화공연 성황리에 개최

  • 조회 : 241
  • 등록일 : 2023-05-26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학생 참여 문화공연 성황리에 개최2.jpg ( 161 kb)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학생 참여 문화공연 성황리에 개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학생 참여 문화공연 성황리에 개최]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윤승조)는 2023년 5월 24일 충주캠퍼스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학생 참여 문화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국립대학육성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학생 참여 문화축제는 수도권과 비교하여 문화 콘텐츠 접근성이 부족한 지역 내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3,000명의 지역주민들과 7,000명의 재학생들이 함께 즐기는 문화의 장이 되었다.

지역주민과 함께한 이번 문화축제는 연예인 초청 공연 및 동아리공연, 다양한 행사 참여 부스가 설치·운영되어, 지역과 대학이 함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개인형이동장치(PM) 이용, 대학생 음주인식 개선, 마약 예방 및 마약류 이용 성범죄 등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의 주민들 또한 경각심을 갖고 근절해야 할 다양한 안전캠페인을 진행되었다. 또한, 한국교통대 청년자원봉사단은 이날 자원하여 총학생회와 협력하여 캠퍼스 주변 환경정화 활동도 진행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윤승조 총장은 “지역과 대학이 함께하고 공감하는 문화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과 대학이 상생하며 발전해 나아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