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한국교통대 건축학부 건축학전공,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 조회 : 604
  • 등록일 : 2020-06-18
건축학부 건축학전공,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jpg ( 546 kb)
한국교통대 건축학부 건축학전공,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한국교통대 건축학부 건축학전공,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건축학부 건축학전공 졸업작품 전시회가 지난 12일 ~ 16일까지 5일간 충주캠퍼스 건축관 1층 로비에서 열렸다.

  이번 졸업작품 전시회에서는 건축학전공 학생 31명의 총 31개 졸업작품 결과물이 전시 되었다.

  강혁진 건축학전공 주임교수는 "이번 졸업작품전시회를 통해 건축을 통해 세상을 배워가는 학생들의 열정을 느끼는 장이 되길 기대하며, 그 동안 수준 높은 교육성과를 위해 노력해준 교수님들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학생들이 한국의 미래 건축의 주축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교통대 건축학전공은 2010년 충북권 최초로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KAAB)으로부터 국제적으로 상호 인정되는 '건축학교육인증'을 받았으며,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일본, 태국, 카자흐스탄 등의 유수대학들과 정기적인 국제도시 건축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국제화시대를 향해 지평을 넓혀가고 있으며, 올해 5월 24일~ 5월 27일(3박4일)간 제3차 건축학교육인증 실사를 실시하였다.

  또한, 학과자체의 학문적 도약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건축문화 발전을 도모하고 우리나라의 건축문화를 외국대학에 소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