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 충주 지역주민 주거환경개선 사업 추진

  • 조회 : 101
  • 등록일 : 2020-11-24
한국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 충주 지역주민 주거환경개선 사업 추진.jpg ( 457 kb)
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 충주 지역주민 주거환경개선 사업 추진

한국교통대학교 지역상생협력단은 10~16일 충주시 엄정면에서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가졌다.

한국교통대 사회공헌 프로그램 일환인 이번 사업은 한국교통대 재학생과 엄정면행정복지센터, 엄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의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내부 단열 시공 및 도배, 장판 교체 등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충주시 엄정면 행정복지센터 김형채 면장은 “지난번 수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면에서 일부 지원을 했으나, 주거 복지 측면에 필요한 부분을 한국교통대에서 해결해 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국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장 최정동 교수는 “우리 지역상생협력단에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중점적으로 지원하고 지자체 및 지역의 자원봉사단체/자원봉사자와 연계해 수요대상 발굴 및 사업추진이 실질적으로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은 지역주민 주거환경 개선 프로그램을 기점으로 향후에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수요를 파악해 실질적인 지역상생 발전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