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한국교통대학교, 실내 클라이밍 체험 ‘2030 스트레스 OUT!’ 프로그램 운영

  • 조회 : 501
  • 등록일 : 2020-12-31
한국교통대학교, 실내 클라이밍 체험 ‘2030 스트레스 OUT!’ 프로그램 운영.jpg ( 578 kb)
한국교통대학교, 실내 클라이밍 체험 ‘2030 스트레스 OUT!’ 프로그램 운영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지역상생협력단이 충북산악연맹과 협력해 지난 10월~ 11월 22일까지 실내 클라이밍 체험 프로그램 ‘2030 스트레스 OUT!’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역상생협력단 실내 클라이밍 체험 프로그램은 지역주민, 재학생, 교직원을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실내 클라이밍은 홀더를 잡고 오르락내리락하면서 다양한 문제풀이를 하는 활동 프로그램으로 평소에 쓰지 않던 근육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신이 이완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교직원들은 “코로나로 인해 위축됐던 몸과 마음이 풀어지는 기분”이라고 한 목소리를 냈다.



지역상생협력단장 최정동 교수는 “이번 클라이밍 체험활동은 지역과 대학이 서로 협력해 구축한 네트워크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민과 교직원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상생협력단은 지식문화특강, 작은음악회, 생활체육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역상생협력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