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국교통대학교 웹사이트 입니다.

KOREA NATIONAL UNIVERSITY OF TRANSPORTATION Connect KNUT

본문 시작

한국교통대학교, 진로·취업상담 콘서트 프로그램 성료

  • 조회 : 470
  • 등록일 : 2021-03-03
한국교통대학교, 진로·취업상담 콘서트 프로그램 성료.jpg ( 307 kb)
한국교통대학교, 진로·취업상담 콘서트 프로그램 성료

한국교통대학교, 진로·취업상담 콘서트 프로그램 성료

[기사 더보기]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가 지난달 9일~ 19일까지 10일간 진행한 진로·취업상담 콘서트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 프로그램은 재학생 8,000여명을 대상으로 진로·취업고민 해결을 위해 마련됐다.



진로·취업상담 콘서트 프로그램은 진로·취업에 고민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Youtube(유튜브)를 통해 진행됐다.



또한 온라인으로 진로에 대한 고민상담 및 취업고민상담,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 등의 교육내용으로 구성해 운영했다.


교통대는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진로개발 방법 및 취업역량강화 방법을 제공해 생애 진로실현과 성공취업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대 대학일자리개발원장 구강본 교수는 “우리대학교 재학생들이 실제로 고민하고 있는 진로·취업고민에 대해 학과·전공의 도움을 받아 정보를 수집했다”면서 “이를 기반으로 교육내용을 제작해 학생들에게 더욱 직접적이고 접근성이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학생들의 진로고민 해결과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접근성이 높고 보다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출처 :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