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제1회 한국쓰리엠 대학생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전,안전공학과 학생 팀 대상 수상
- 조회 : 1465
- 등록일 : 2011-07-14
공과대학 안전공학과 손원희, 강정구, 이유빈, 김동주 학생 팀이 “제 1회 한국쓰리엠 대학생/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전”에 출전하여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국제산업안전보건전시회 기간 중 7월6일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다.
전문)
충주대학교(총장 장병집) 공과대학 안전공학과 손원희, 강정구, 이유빈, 김동주 학생 팀이 “제 1회 한국쓰리엠 대학생/대학원생 아이디어 공모전”에 출전하여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국제산업안전보건전시회 기간 중 7월6일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다.
처음으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서 신제품 컨셉 및 디자인 아이디어 부문과 산업 안전 및 보건 부문에 다수의 팀이 우수한 작품들을 가지고 치열한 경쟁을 거친 끝에 수상팀 17팀(대상1팀, 최우수상2팀, 우수상4팀, 입선10팀) 중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충주대 공과대학 안전공학과 4학년 학생들로 이루어진 이 팀은 팀원 모집을 시작으로 회의, 제작 등 50일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이번 공모전에 출전하였으며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상패와 장학금 200만원, 3M 기술연구소 견학 및 국제산업안전보건전시회 관람 기회를 얻었다.
이 학생들은 특전으로 한국 쓰리엠 산업안전 사업팀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